섬머워즈 (サマーウォーズ, 2009) 보고 읽고 즐기기


시간을 달리는 소녀를 만들었던 호소다 마모루 감독의 신작인 섬머워즈를 보고 왔습니다.
아무래도 그리 오랫동안 상영할 것 같지 않아서 부리나케 보고 왔습니다만, 상영하는 극장도 그리 많은 편은 아니고, 그나마도 동시상영이니 과연 얼마나 상영할 지 모르겠네요. 안그래도 요즘 대작들이 많아서 말이지요... (그래도 시간을 달리는 소녀라던가 초속5센티미터처럼 입소문을 통해서 롱런을 했으면 하는 것이 개인적인 바램입니다.)

영화는 꽤 재미있었습니다. 시간을 달리는 소녀때도 그랬지만, 상당히 유쾌한 내용전개가 즐거움을 주더군요. 관객들이 다같이 왁자지껄하게 보는 광경에 더 즐거웠습니다.
내용은 색다른 것은 없었고 전개나 사건해결도 왕도적인 편이었습니다만, 그러한 것들을 꽤나 깔끔하게 연결해서 멋진 작품으로 만들어내는 부분이 바로 감독의 능력이겠지요. 그런 의미에서 매우 만족스러웠고 감독의 이름을 듣고 기대를 했던 부분에 대해서 "역시..."라는 느낌을 받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벌써부터 호소다 감독의 다음 작품이 기다려 지네요...



얼핏보면 뻔할 수 있는 내용을 가지고 이렇게 즐겁게 몰입할 수 있는 작품을 만들어낸 요소 중 가장 큰 것은 역시 진히로인인 큰할머님의 매력이 아닐까 싶네요...^^;


아무튼 이 영화는 끈끈한 가족애로 위기를 넘기는 내용입니다만 그 핵심 주제는 바로!!


세계의 위기를 구한 고스톱


이 되겠습니다.....~ㅁ~

덧글

댓글 입력 영역

YES24애드온

만들어진 신
WHAT'S NEXT 애플 & 닌텐도
바텐더 15
예스24 | 애드온2

Adsense

ClustrMaps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